Notice: Undefined offset: 1 in /home/dustartup/www1101/front/library/func.lib.php on line 1102 Notice: Undefined offset: 1 in /home/dustartup/www1101/front/library/func.lib.php on line 1102 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 액셀러레이터즈
전체메뉴 열기

[창업지원단 소개] 인사말

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과 함께하는 창업, 성공적인 창업의 지름길입니다!

지역 최대 규모의 창업보육과 창업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대구대학교는 창업지원 역량과 성과를 인정받아 2016년 중소기업청(현 중소벤처기업부) <창업선도대학 육성사업>에 선정되면서 개소하였습니다. ‘지역기반의 창업생태계 구축 및 운영’이라는 비전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<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>은 2019년, 2020년 2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사업 3관왕 달성으로 예비창업~7년 미만 창업자 대상 전주기적 창업지원을 추진하는 창업지원전담부서입니다. 대구·경북지역 및 전국의 특화 기술창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고도화하여 성공적인 창업과 성장을 돕는 것을 목표로 창업인력을 양성하고 수준 높은 창업활동을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지역특화 우수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 운영

Start-up의 자금 및 성장을 지원하는 창업아이템사업화, 대학생을 위한 창업강좌, 국내외 IR 및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글로벌 프로그램, 기술창업지원을 위한 자율특화프로그램, 창업의 A부터 Z까지 전문가의 도움을 제공하는 DU-액셀러레이터즈 프로그램 등을 운영함으로써 수준 높은 창업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
창업 전문가 멘토풀을 활용한 체계적 지원

전국적인 명성을 지닌 분야별 창업 전문가 멘토풀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 또 대학이 보유한 수준 높은 기술아이템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창업아이템을 발굴하여 성공적인 창업가로 성장시키기 위한 체계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

창업 형태별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 운영

기창업자, 재도전 창업자, 예비창업자 등 창업경력별 맞춤형 지원을 위한 예비창업패키지·초기창업패키지·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과 고급기술창업을 지원하는 실험실 특화형 창업선도대학 사업·이노폴리스캠퍼스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, 아이디어창업, 해외창업, 사회적 기업 및 협동조합설립 등 창업기업 형태별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대구대학교 창업지원단은 Start-up 여러분들과 항상 함께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창업지원단장 이재현